쇼핑몰 검색

  • ID : lys7708
  • PW : 9847708

  • tk7708@daum.net
  • 문의사항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고객행복센터

010.3332.2123

T. 053.984.7740

F. 053.984.7702

운영시간

  • 평일오전9시~오후7시
  • 토요일오전9시~오후5시
  • 일요일/공휴일 휴무

  • 682801-04-024179
  • (예금주 : 김정미)

쇼핑몰 이용안내 목록

  1.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지요?

    아크릴샵 회원은 인터넷을 통하여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회원ID, 비밀번호와 간략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안전한 보안시스템에 암호화상태로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십시오.
  2.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변경은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내 My page 에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단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ID나 비밀번호 분실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찾으시면됩니다.
  3.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아크릴샵 은 회원님의 안전한 정보 유지를 위해 이중으로 보안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이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암호화되어 전송이 됩니다.
    보안시스템을 사용해서 회원님들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안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4. ID와 Password를 잊어버렸어요.

    아크릴샵의 id/pass 분실 항목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ID를 분실한 경우는 주민등록번호,이름,전화번호,e-mail주소를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세요.
  5. 회원탈퇴는 가능한가요?

    탈퇴를 하시면 지금까지 모아두신 적립금도 함께 삭제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6. 비회원도 제품구매가 가능한가요?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비회원은 마일리지 적립이나 이벤트추첨대상등 아크릴샵에서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7. 지금까지 구매했던 상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홈페이지 상단의 '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회원일 경우 확인할 수 없습니다. 

  8.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크릴샵쇼핑몰 상단부분 검색 창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9. 현재 없는 상품을 구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내의 ' 고객게시판 '에 요청해 주시면 구입가능여부를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0. 배송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 제품의 특성상 당일주문만 취소가 가능하며(입금일기준), 구입하신 상품은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자체의 이상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10일 이내에 교환/환불 드립니다. 

  11. 교환, 환불, 반품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 배송비 구입하신 최소 금액이 5만원 이상 일때 무료 배송입니다. 구입하신 최대 금액이 5만원 이하 일때는 배송비가 부가 됩니다.
    ⊙ 당일 주문건(입금완료건에 한함)의 배송은 다음 날 평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2시까지 입니다.
    ⊙ 공휴일과 일요일 배송건은 전날 주문확인이 된 건에 대해서 배송이 가능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확인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2시까지입니다. 주문접수시간 이후의 주문(새벽시간 포함)은 다음 날 아침 11시부터 배송이 가능합니다.
    ⊙ 전국 배송이 가능하며 섬과 산간지역은 다소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결제방법에 대한 정보를 주세요.

    주문시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자세한 배송조회를 선택하시면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조회가 가능하다는 것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졌다는 의미입니다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표시됩니다.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 하셨으나 입금 전으로 표시된다면 해당일 운영마감 이후에 입금처리가 되었거나 입금 예정자 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
    입금 후 다음날에도 입금전으로 표시되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 053-984-7708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3. 로그인 또는 주문이 안될 경우 (로그인시 첫페이지로 돌아가거나, 장바구니 담기가 안되는 경우)엔 어떻게하죠?

    explorer 6.0에서는 보안설정 관련으로 간혹, 상품 구매 및 log-in 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6.0 사용자님께서는 번거러우시더라도 인터넷 옵션을 조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정방법] 브라우져의 맨 위 카테고리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낮음 으로 선택

     

FAQ 검색